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캠핑카 성능, 시승기, 옵션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캠퍼는 자동차 전반 설계가 현대 중형차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여러 종류의 현대 자동차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이며 오리지날 모델의 페리가 2018년에 단행되어 1년째 현재의 모델이 판매되는 중입니다. 또한 세계 최초로 1997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폭발적인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입니다.

<외부>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캠퍼는 앞 오버행의 길이가 컴팩트하게 세팅되어 묵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하며 자동차 보닛 상단에 뚜렷한 라인의 캐릭터라인을 적용시키지 않아 신선한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합니다. 또, 텀블홈의 경사를 완만한 형태로 구성시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감성을 자동차 외관에 조성합니다.




또한 로커 패널을 길다랗고 얄쌍하게 제작하여 다이나믹한 자동차 옆태를 묘사하고있으며 뒷 유리 경사를 가파른 모양으로 세팅시켜 볼륨감이 강조된 차량 후방부를 그려내고있습니다. 여기에 후면에 위 아래로 길쭉한 형태의 리어램프를 부착시켜 차량이 가진 개성있는 디자인을 그려내고있습니다.




<내부>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캠퍼는 차량 운전석 클러스터에 디지털과 아날로그 계기판을 삽입시켜 확인하기 쉽게 주행 관련 정보들을 운전자가 확인하도록하며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군더더기 없는 형태로 디자인하여 수많은 종류의 각종 기능들을 탑재합니다.조수석에는 열선, 시트 조절 기능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한 동승자의 탑승이 가능케합니다.




여기에 전형적인 크기의 시트 백 가니쉬를 탑재하여 효율성이 극대화된 물건 보관이 가능하게하고 부족하지 않은 전방 레그룸을 통해 운전자가 안락하고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 실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의 문 손잡이를 통해 깔끔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게끔합니다.




<성능>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캠퍼는 최고 수준의 세이프티를 구현하는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이 탑재되어있고 우수한 제동력이 실현되게하는 ABS 기능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또한 더욱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전동 접이식, 조절식 사이드 미러를 가지고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캠퍼는 36.0-46.0kg.m의 최대 토크, 8.9-9.7km/L의 연비, I4의 엔진방식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5070만원입니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