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제네시스 라인업 옵션 / 제원 / 시승기 확인 정리

제네시스 G90L은 구체적으로 우리나라의 롱바디 리무진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며 경쟁 모델로 벤츠의 S클래스 롱바디를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대형 자동차로, 유럽에서는 F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외부>

제네시스 G90L은 공기 흡입 벤트를 지면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세련된 가로 라인 형태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하며 프론트 범퍼를 적당한 폭을 가지도록 설계하여 묵직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합니다. 또, 프론트 페시아에 매쉬 오각형 그릴을 내세워 차량만의 클래식함을 구사합니다.




또한 자동차 루프를 낮고 천천히 떨어지도록 최상단에 연결시켜 에어로다이나믹한 차량 외관 분위기를 조성하고있으며 리어 오버행을 무난한 비율로 설정하여 멋스러운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후방 디파처 앵글을 상대적으로 가파른 모양으로 연출함으로써 후면이 떠오른듯한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습니다.




<내부>

제네시스 G90L은 조수석에는 열선, 요추받침, 메모리, 전동, 통풍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항상 편안한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하며 중앙 디스플레이를 파노라믹 모습으로 매립하여 쾌적하게 각종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합니다.중앙 콘솔 박스를운전석, 동승석 중간에 쉬운 활용성의 장점을 가지고 탑재합니다.




여기에 1열 하단부에 물건 보관잉 용이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효율적으로 탑승자가 각종 물건을 담을 수 있게하고 각 좌석의 옆쪽으로 우드 소재를 활용한 도어 트림이 둘러져 플래그십 자동차만의 럭셔리 분위기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또, 운전석 앞쪽으로 여유로운 공간의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최대한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합니다.




<성능>

제네시스 G90L은 편리한 정속 주행 환경이 실현되게하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장착되어있고 우수한 정숙성을 실현하는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를 포함하고있습니다. 또한 차로 유지를 도와주는 차로 유지 보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90L은 풀타임 4륜구동의 구동 방식, 7.2km/L의 연비, 전장 5495mm 전폭 1915mm 전고 1505mm 축거 3450mm의 규격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최소 1억 5511만원입니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