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랙스 2019 연비 옵션 기능 정리 분석

더 뉴 트랙스는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SUV로 분류되어 아쉬운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며 동급 모델로 현대자동차의 베뉴, 코나를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소형차로, 미국에서는 서브컴팩트카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외부>

더 뉴 트랙스는 포그 라이트를 원형 모양으로 내장하여 우수한 기능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차량 앞쪽 오버행을 컴팩트한 길이로 유지하여 귀여운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 에어 인테이크홀을 그릴보다 아래에 가로로 길다란 형태로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합니다.




또한 후면 범퍼의 폭을 커다란 폭으로 설계하여 웅장한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하며 앞,뒷바퀴의 디자인을 멋스러운 5스포크 형태의 모습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인상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또, 뒷 오버행을 컴팩트한 길이로 설정하여 우수한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합니다.




<내부>

더 뉴 트랙스는 중앙 모니터를 송풍구와 조화로운 형태로 설치하여 보기 쉽게 차량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하며 운전자 앞에 쉐보레 로고가 빛나는 스티어링 휠을 탑재하여 우수한 조향감을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차량 기능 버튼들을 재빠른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기에 쉬운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여기에 내부 도어 상단에 가성비 좋은 내장재로 이루어진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 앞좌석과 같이 뒷좌석 시트에 원터치 파워 윈도우 기능이 적용되어 매우 편리한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또, 도어 암레스트 위쪽에 손에 잡기 쉬운 형태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우수한 차량 사용성을 자랑합니다.




<성능>

더 뉴 트랙스는 편리한 시동 시스템이 구현되게 해주는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가지고있고 더욱 웅장한 내부 음악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안정된 자동차 차체를 도와주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를 탑재하고있습니다.




더 뉴 트랙스는 174 – 192 km/h의 최고속도, 자동 6단, 수동 6단의 변속기, i4의 엔진 방식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최소 1634만원입니다.

자동차